방탄소년단 뷔가 탈모?

방탄소년단이 신곡 '다이너마이트'로 광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.
한 공신력 있는 매체에 따르면 <다이너마이트> 뮤직비디오는 '24시간 동안 최다 시청 유튜브 비디오', '24시간 동안 최다 시청 유튜브 뮤직 비디오', '케이팝 그룹 중 24시간 동안 최다 시청 유튜브 뮤직 비디오' 등에 등재됐다고 하는데요.
이외에도 빌보드 HOT100 차트에서 1위를 거머쥐는 등 K-POP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방탄소년단입니다.
그런데 그룹 중에서도 가장 꽃미모(내 기준)를 자랑하는 뷔가 탈모 논란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.
저도 처음에 이 루머를 듣고 '에이 설마. 저 얼굴에?'하는 마음으로 찾아보기 시작했는데요.
알아보고 난 이후엔 '괜찮아. 뷔는 잘생겼고 돈도 많으니 머리 쯤이야..'로 생각이 바뀌게 되었습니다.
저와 함께 알아보실까요.


목차

    뷔의 탈모 모발이식 논란은 왜 생기게 되었나

    사실 우리 태형이의 탈모 논란은 꽤 오래전부터 있어왔다고 하는데요.
    앞머리를 내리고 스타일링 하는 경우는 알 수 없지만, 간혹 이렇게 이마를 드러낸 경우는 이마가 정말 넓고 머리 앞부분이 비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아래 사진 참고)

    뷔 탈모 사진

    상당한 넓이를 자랑하는 그의 이마

    위는 뷔의 데뷔 초 때의 사진이라고 하는데요.
    저 역시 군대에서 데뷔 초인 방탄소년단을 뮤직뱅크 등에서 자주 접했었지만, 당시엔 저런 스타일들을 보고도 별 감흥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.
    아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게 아닐까요.
    괜찮습니다. 뷔는 잘 생겼으니 머리쯤이야 심으면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.
    다음은 왜 뷔의 헤어라인이 논란이 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

    방탄소년단 뷔의 어색한 헤어라인

    모발이식 한듯한 다소 부자연스러운 뷔의 헤어라인

    논란이 다시 한 번 불거진 2020년 초에는 모발이식을 받은듯한 다소 부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이 순간 포착되기도 했습니다.
    이에 네티즌들은 이런 뷔의 헤어라인을 보고 '누가 봐도 모발이식', '탈모건 아니건 그게 무슨 상관이냐 신경꺼라'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.

    뷔 헤어피스 붙인 사진

    사실상 모발이식을 받은 게 맞다고 보여

    위 gif(짤)은 수년 전의 영상 중 일부입니다.
    언뜻 보기엔 이마가 괜찮아 보이지만 머리가 앞과 뒤로 섹션이 완전히 나뉘어있죠.
    이 사진에서도 뷔는 헤어피스를 사용해 앞머리를 붙인 것으로 보이는데요.
    사실 이쯤 되니 뷔가 탈모가 꽤 심했던 것은 부정하긴 힘든 것으로 보입니다.

    뷔의 탈모 정황들



    위는 <ON> 뮤직비디오에서의 사진인데 여기에서도 머리의 앞과 뒷라인이 나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전처럼 확연하게 나뉘어있지 않은 걸 봐서는 헤어피스는 붙이지 않고 부족한 부분에 머리를 심는 것으로 보입니다.
    실제 수년 전에 2천 500만 원 가량 모발이식을 받은 지인의 얘기에 의하면 이식을 받았다 하더라도 기존 두피 보다는 모량이 부족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.
    (그리고 저 또한 30대 남자로써 더이상 남 일이 아니기에 결코 뷔를 조롱하고자 글을 쓴 것도 아닙니다)

    뷔의 인간이 아닌듯한 눈부신 외모
    탈인간급으로 뷔가 잘 생겼다고 생각하기 시작한 뷔의 파란머리 시절

    마치면서


    해외에서 국위선양 제대로인 방탄소년단, 헤어피스 좀 붙이고 머리 좀 심으면 어떻습니까.
    해외에서는 아예 대머리가 매력의 상징인 경우도 많죠.
    제 눈에는 여전히 뷔가 동화 속의 파랑새가 현실 소년으로 환생한 느낌인데요.
    특히 아직까지도 제 플레이리스트 한 켠을 차지하고 있는 <Boys with luv> 뮤비 속 파란머리의 뷔는 '아니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비현실적으로 생겼나' 생각이 절로 들게 됩니다.

    뷔는 정말 남자까지도 홀려버리게 만드는 마성의 남자인 것 같습니다.
    저 얼굴에 원형탈모 정도는 있어줘야지 인간미도 있고, 무탈하게 오래 살지 않을까 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
  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
    • 네이버 밴드 공유
    • 페이스북 공유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